엑셀 고수님들 좀 알려주세요...^^~*
페이지 정보
본문
그림처럼 한칸밑에 항상 최종 금액이 입력 되도록 하고 싶습니다.
저 상태에서 B7에 3000이 입력되면 C7에 6500......그리고 C8에 6500이 입력 되도록 부탁드립니다....
최종금액에는 표시가 자동 붙게 한다면 더욱 좋고...안되면.... 할 수 없구요 ㅎㅎ
고수님들의 조언 바랍니다.
- 이전글컴맹이라 님들께 궁금해서 물어봅니다. 08.08.14
- 다음글컴퓨터 적정 가격인지요? 08.08.12
댓글목록
쉰세대님의 댓글
쉰세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(121.♡.146.213) 작성일
**자동합계 아이콘은 Σ 입니다.<br />
C4칸에 마우스찍고 상단메뉴에서 Σ 찍으면 자동합계 선택대기 상태 입니다. 그러먼 B4칸을 찍고 엔터하면 C4칸은 항상 B4칸에 입력되는 숫자가 합계금액으로 입력됩니다.<br />
C5칸은 C5칸 마우스선택-Σ찍고-B4칸마우스찍고-콘트롤키누른상태에서 B5칸을 찍으면 B4칸과 B5칸의 합계금액이 자동 표시 됩니다.<br />
잘 모르면 아래와같이 입력해도 됩니다<br />
위 양식으로 설명하자면...<br />
C4 칸에는 =SUM(B4)<br />
C5칸에는 =SUM(B4,B5)<br />
C6칸에는 =SUM(B4,B5,B6)<br />
C7칸에는 =SUM(B4,B5,B6,B7)<br />
C8칸에는 =SUM(B4,B5,B6,B7,B8).....이런식으로 입력하면 됩니다.(영문 대문자유의)<br />
65.000D으로 입력하려면 원단위 표시하고자하는 칸에 마우스찍고 상단메뉴 서식-셀-통화(1,234)선택후 엔터하면 선택된칸에는 항상 이 앞에 붙어서 통화단위로 표시 됩니다.
쉰세대님의 댓글
쉰세대쪽지보내기 자기소개 아이디로 검색 전체게시물 아이피 (121.♡.146.213) 작성일그래도 잘 않되면 사용하고자 하는 엑셀양식을 <a href=mailto:sunjincj@naver.com>sunjincj@naver.com</a>으로 보내주시면 필요한대로 고쳐서 보내드리겠습니다.